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회사지명원 대행, 공사지명원 대행은 세가지 이미지에 중점을 두세요!

728x90

회사지명원 대행, 공사지명원 대행은 세가지 이미지에 중점을 두세요!

 

 

안녕하세요!

 

 

회사지명원과 공사지명원 대행을 파워포인트로 진행하는 제이기획 입니다.

 

 

발주처에 협력업체로 등록하고자 주로 사용하는 회사지명원과 공사지명원을

 

 

작성할 때는 다음과 같은 기준을 머릿속에 두고 진행하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흔히 우리가 기업에 면접을 볼 때 다양한 평가 기준이 있습니다.

 

 

남보다 좀 튀고 싶고, 더 눈에 뜨이고 싶은 것이 사람의 마음일텐데요,

 

 

제가 보기에는 입장바꿔보면 크게 인사담당자는 세가지 기준으로 사람을 평가하는 데

 

 

에서 크게 벗어나지가 않습니다.

 

 

회사에서 좋은 인재란 성격이 좋은 사람, 능력이 좋은 사람, 제휴와 협력이 뛰어난 사람

 

 

 

 

 

이 세가지가 갖추었다면 대부분의 심사에 합격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따라서 회사지명원과 공사지명원도 이러한 기준으로 정신적으로 훌륭한 마인드가 있는 회사

 

 

, 과거에 경험이 많아서 능력이 있는 회사, 과거에 경험은 없으나 인적 인프라가 많은 회사,

 

 

타사의 소통에 있어서 나름 소통창구가 전문화 되어 있는 회사, 회사가 작지만 처음보다 그 끝

 

 

을 더욱 신경쓰는 회사(A/S 전략이 매뉴얼로 마련되어 있는 회사를 어필한다면

 

 

회사지명원과 공사지명원의 작성고민은 스스로도 해결이 가능합니다.

 

 

회사지명원과 공사지명원의 작성방법은 다음 사항에 포커스를 맞춰보세요

 

 

1. 인사말과 경영이념을 좀 더 정성스럽게 작성해 보세요!

 

  - 협력업체는 귀사의 내면적 이미지를 높게 평가한답니다.(인사말과 경영이념)

 

 

 

 

 

2. 주요실적과 주요 공사실적, 주요 거래처를 최대한 알기쉽고 보기쉽게 작성해 보세요.

 

   만일 이러한 사항이 적은 신생회사라면 대표이사와 주요임원의 경력사항을 대체하는

 

   경쟁력으로 작성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제 경험상 공사지명원 대행과 회사지명원 대행을 했을 때 신생회사는 인적 인프라를

 

   최대한 어필하는 것이 최고의 경쟁력이랍니다.

 

 

 - 협력업체는 귀사의 능력에 관련하여 신뢰를 가질 수 있습니다.

 

 

 

 

3. 남들이 공사를 잘 한다고 했을 때 리스크 관리, A/S능력, 상담 및 소통 창구의 능력을 어필

 

   해보세요.

 

   좋은 사람은 처음보다 끝이 아름답고, 불리할 때 보다는 유리할 때 더욱 상대방에게 최선을

 

   다하기에 좋은 회사는 이렇게 상대방과 제휴하는 시스템이 매뉴얼 화 되어있으면 이 또한

 

   커다란 경쟁력 이랍니다.

 

 

   -협력사는 귀사와 계약을 하는 데 있어서 좀 더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리스크 관리, A/S능력, 상담능력 및 소통창구의 매뉴얼이 중요합니다)

 

 

 

 

  위와 같은 사항에 중점을 둔다면 보다 우수한 회사지명원과 공사지명원을 작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회사지명원 및 공사지명원 대행을 하는 제이기획(필명:건휘아빠) 생각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