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에 경험을 담다

물려받은 돈과 내가 번 돈의 차이점

728x90

물려받은 돈과 내가 번 돈의 차이점

 

물려받은 돈은 당장은 편하답니다.

 

그러나 내가 이룬 재미는 없겠지요.

 

 

내가 번 돈의 재미를 아시나요.

 

내 에너지가 돈이 되어 돌아오는

 

재미는 물려받은 그것과 차이가 다릅니다.

 

 

 

물려받은 돈은

 

눈치가 보이는 돈이랍니다.

 

쉽게 생겼기에 형제, 자매, 부모의

 

모든 것이 관련된 돈이랍니다.

 

 

 

내가 번 돈은 재밌답니다.

 

눈물, 땀이 결실이 된 의미있는 돈이랍니다.

 

 

 

 

누가 그러더라구요!

 

아버지 회사를 물려받으라고

 

아들은 대답합니다.

 

저는 제가 이루어 놓은 것 이외에는

 

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

 

우리 모두 이런 아들 됩시다.

 

물려받은 돈보다는 내가 번 돈으로

 

어려운 사람 도우며 힘차게 살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