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셀배우기

[엑셀 완전기초 무료사용법 배우기] 저장된 통합문서 열기

728x90

[엑셀 완전기초 무료사용법 배우기] 저장된 통합문서 열기

 

 

엑셀은 이전에 작성해서 저장해 놓은 문서를 다시 불러 수정,출력등의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 쉽게 그러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에 작성해 놓은 파일을 어디에 작성해 놓았는지 모를 때 파일을 찾는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문서를 쉽게 찾을 수도 있습니다.저장된 문서를 여는 방법과 문서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01.엑셀의 파일 메뉴를 선택하여 나타나는 메뉴에서 열기메뉴를 클릭합니다.또는 표준 도구모음에서 열기 단추를 클릭하거나 키보드의 Ctrl+O키를 동시에 눌러도 엑셀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02.화면에 열기 창이 나타나면 여러분은 파일 및 폴더가 나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원하는 파일을 클릭하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열기 단추를 클릭합니다. 원하는 파일이 목록에 나타나지 않으면 찾을 위치 문자열 상자에서 정확한 경로를 선택하면 됩니다. 파일 목록 중 원하는 파일을 클릭해 선택한 후 열기 단추를 클릭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