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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포인트 배우기]새 슬라이드 추가하기
워드프로세서에서는 입력할 페이지가 미리 만들어져 있지만,파워포인트에서는 작업할 스라이드를 필요할 때마다 추가하면서 작업해야합니다. 이때 입력할 내용에 맞게 슬라이드의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01.먼저 홈-서식도구모음에서 새슬라이드 단추를 클릭합니다.
02.제목 및 텍스트 레이아웃의 슬라이드가 추가됩니다.슬라이드 레이아웃 작업창에서 2단텍스트의 드롭다운 단추를 클릭합니다.
03.2번 슬라이드 아래에 제목 및 2단 텍스트 레이아웃의 슬라이드가 추가됩니다. 슬라이드를 중간에 삽입하려면 삽입하려는 위치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후 새 슬라이드를 클릭하면 됩니다.
04.다음으로 슬라이드를 삭제하고 싶을때 먼저 삭제하고자하는 슬라이드를 클릭한 후 오른쪽 마우스버튼클릭-슬라이드 삭제를 클릭하거나 슬라이드를 선택한 후 Delete를 누르면 슬라이드가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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