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합니다.

재회 노하우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728x90

재회 노하우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누군가 내게 재회 노하우는 뭔지 묻는다면 

하나는

상대방이 정이 풍부한 이성이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합니다.

아무리 재회 방법이 훌륭하더라도 기본적으로 내가 사귄 상대방의 인성이 냉정한 쪽에 가깝다면

당연히 다시 만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그냥 상대방이 냉정한 게 장난아니라면 빨리 헤어지고 잊어버리세요.

그런 사람이랑 만나서 재회해도 별거 없으니 오히려 빨리 헤어지는 것이 장땡이랍니다.

둘은

나의 마음을 알아주는 자존심보다는 상대를 알아주는 역지사지의 진심으로 헤어졌던 이유를

바탕으로 내가 하고 싶은 말보다는 애인이 듣고 싶은 말만 골라서 사과했습니다.

살면서 헤어지는 사람의 대부분은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어떻게 하든 잘 포장해서 잔머리를 굴리다가

다들 이혼과 결별을 하더이다.

주변 사람의 말과 영향은 받지 않고 오로지 내 마음이 어떠한지를 묻고 또 물으면서 내 의지대로 상대방에게

재회를 요청했습니다.

보통 헤어지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귀가 얇아서 자신의 마음을 스스로도 모르고 부모, 형제, 친구의 말이 자신의 의견인 양

상대방에게 표현하다가 인생을 망치더이다.

 

정말로 재회를 바라시는 여러분!

사랑은 받는 자의 것이 아니라 주는 자의 것입니다.

그러니 본인이 결코 사랑을 더 많이 한다고 창피하거나 부끄러워 하지 마시길.................

이상 이혼이나 결별을 막는 재회 편지를 정말 잘 쓰는 건휘 아빠의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