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에 경험을 담다

제가 힘이 들 때 힘을 냈던 성경구절을 공유합니다.

728x90

제가 힘이 들 때 힘을 냈던 성경구절을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건휘 아빠입니다.

저는 살면서 좋은 글이 좋아서 철학, 윤리, 과학 등 좋은 글이라는 좋은 글은 

많이 읽는 편입니다.

그런데 요즈음 세상에 모든 지식들이 성경을 토대로 쌓지 않으면 무용지물이라는

생각을 많이합니다.

이 세상 어떠한 말도 성경보다 좋지는 않더이다.

우리의 심장에 부활하신 예수님이 머물지 않으면 안식이 없었으며 내 스스로가 하나님의

말씀에 잠기지 않으면 영혼의 휴식이 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

아무리 힘든 일이 닥쳐도 내 영혼의 주인이신 하나님의 말씀을 새기면 두려움이 없습니다.

혹시 고난이 생기더라도 인간의 방법(노력)과 하나님의 방법(기도)를 융합하면

다 해결됩니다.

아무튼 오늘은 제가 힘이 들 때 힘을 내며 봤던 성경 구절을 추천하며 공유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REdLxU4A8Y 

제가 힘들 때 보고 힘을 냈던 성경 구절을 추천합니다.

#하나님말씀 #성경구절추천 #좋은 설교 #좋은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