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합니다.

경험상 아내, 남편 생일 때 꼭 줘야 하는 선물은

728x90

경험상 아내, 남편 생일 때 꼭 줘야 하는 선물은

부부가 오래 살면 생일도 무디어지고 그냥 그렇다.

인간 관계라는 것이 부부든, 친구든, 누구든 초창기에 장작불로 확 붙었다가 권태기에 들어선 후

어느덧 숫불처럼 은은하게 피어나는 것이라고 좋게 생각하자.

그리고 어찌 사람이 열정적으로만 살 수가 있단 말인가?

그래도 아내와 남편 생일 때 배우자가 꼭 선물해야 되는 것이 있다고 생각하기에 그것을 영상으로 만들어봤다.

 

부부가 인연을 맺으면서 살면 반드시 누군가 하나는 아프거나 힘들게 하는 가정의 위기가 온다.

그런데 이때 부부가 함께 보냈던 좋은 추억, 즉 생각만 해도 기쁜 기억들이 많은 가정이 이러한 위기를 슬기롭게 보내더라.

단 두 부부가 적어도 보통 이상의 인성, 보통 이상의 지식과 경험이 있을 때 가능한 이야기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

꼭 하고 싶은 말은 내가 좋은 남편이 없다는 것은 내가 좋은 아내가 아니기 때문이고 내가 좋은 자식이 없다는 것은

내가 좋은 엄마가 아니기 때문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가정을 이루면 좋다는 거다.

살아보니 가정의 문제를 타인에게 찾으면 해결이 안되더라.

이상 가끔씩 이혼을 막고 이별을 막는 재회 편지를 대필하는 건휘 아빠였습니다.

연락처는 블로그 메인을 활용하세요.